자신감은 아름다움보다 더 중요합니다

그녀에게 질문
우리의 첫 데이트에…

Patrick은 나를 한국 식당에 데려가서 불고기(소고기)와 쌀을 주문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먹을 줄 몰랐기 때문에 매우 긴장했고 그는 완전히 잘 생긴 내 앞에 앉아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젓가락을 거의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날 밤 늦게 우리는 한국 시장에 가서 간식을 사먹었습니다. (바나나 치토스는 말 그대로 최고입니다.)

데이트 첫 몇 달 동안 내 거래 차단기는…

그와 관계를 맺기 전에 나는 우리가 같은 가치와 믿음을 공유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사람들이 가져야 할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열쇠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관계가 건강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저에게 “거래 차단기”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가 나에게 적합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

그가 나에게 적합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우리가 하나님과 우리의 믿음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나는 그와 무엇이든 나눌 수 있다는 것을 알았고 그가 항상 내 삶에 있기를 원했습니다.

나는 그가 했을 때 컬쳐쇼크를 받았다.

나는 그가 나에게 서울오피  문화 충격을 느끼게 할 어떤 일을 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는 Patrick을 만나기 전에 한국에 대해 배우고 언어를 배우고 있었기 때문에 Patrick이 그의 문화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했을 때 저는 그것이 멋지다고 생각했고 그에 대해 새로운 것을 배웠습니다.

내가 그분에 대해 사랑하는 3가지 이유는…

그는 잘 생기고, 진지하고, 재미있습니다.

그의 나라와 문화에 대한 가장 큰 오해는…

한국에 대해 본격적으로 연구하고 배우기 전에는 한국과 중국이 같은 나라라고 생각했고 중국 문화와 분리되어 있다는 사실도 몰랐습니다. 마음이 닫혀 있었고 스스로 교육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의 문화를 더 빨리 배우기 위해 시간을 들이지 않은 것이 부끄럽습니다. 이제 나는 한국을 절대적으로 사랑하고 언어를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많은 미국인들이 내가 사용하는 것처럼 생각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 대해 읽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다른 나라에 대해 얼마나 많은 지식과 이해를 얻게 될지 결코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가 나에게 해준 가장 아름다운 일은…

매일 Patrick은 항상 나를 웃게 만들고 행복하게 만들고 싶어합니다. 그는 나에게 항상 아름다운 일을 해준다. 나는 운이 좋은 소녀입니다.

이 관계 동안 내가 나 자신에 대해 배운 가장 중요한 것은 …

첫 번째는 하나님께서 내 삶을 위한 완벽한 계획을 갖고 계시며 내가 행복하기를 원하신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나 자신에게 충실하는 것이고, 세 번째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강하다는 것입니다.

AMWF 관계에 있는 동료 서양 여자 친구에게 줄 수 있는 조언이 있다면…

당신과 당신의 소중한 사람이 서로의 문화에 대해 동일한 가치, 믿음, 신뢰 및 존중을 공유하도록 하십시오. 저는 이것이 성공적이고 멋진 관계를 유지하는 열쇠라고 믿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서로 떨어져 있을 때 슬퍼하거나 속상해하지 마십시오. 단지 일시적이라고 생각하십시오.

그에게 질문
그녀에게 처음으로 데이트 신청을 하는 것은…

그 당시에는 계획하지 않았지만 고등학교에서 트랙 연습을 한 후 우리는 어울리기로 결정했고 배가 고팠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한국 음식을 원하면 거기에 가야 한다고 물었다. 그래서 일이 일어났습니다.

나는 그녀가 나에게 적합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

나는 그녀를 그리워했다. 크루즈를 타기 전에 우리는 몇 번 놀았고 그게 전부였습니다. 배를 탔을 때, 나는 그녀가 그리워지기 시작했고 그녀가 나에게 맞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그녀가 …

그녀는 내가 생각하는 문화 충격을 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그녀를 만나기 전에 호스트 가족이 있었기 때문에 이 문화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내가 그녀에 대해 좋아하는 3가지…

아름다움, 친절/친절, 유머러스한…

그녀의 나라와 문화에 대한 가장 큰 오해는…

나는 미국에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에게 여자친구가 되라고 묻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물어봐야 하는 줄 알았습니다.

그녀가 나랑 재미삼아 하는 걸 좋아하는 건…

모든 것은 디즈니 영화를 보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녀와 어울리는 것만으로도 미소가 지어집니다.

이 관계를 통해 나 자신에 대해 배운 가장 중요한 것은…

소통이 가장 중요합니다. 한국에 많이 돌아갔기 때문에 전화로만 소통해야 했습니다. 힘들었지만 서로를 믿고 많이 이야기해야 했다.

AMWF 관계에 있는 동료 아시아 친구들에게 해줄 수 있는 조언이 있다면…

나는 한국인을 확실히 안다. 대부분 여자의 아름다움을 먼저 보는데 그건 좋지 않다. 잠시 동안은 좋을지 모르지만 아름다움은 당신에게 아무것도 가져다주지 않습니다. 당신은 여자들과 계속 이야기하고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찾아야 합니다. 그녀의 문화는 조금 다른 것 같아요. 사람들이 외모로 그렇게 평가받지 않기 때문입니다. 자신감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