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초기 이탈리아 이민자의 동화 경험 파트 4/4

“개인이 무엇을 하든 미국 민주주의는 그에게 공정한 기회와 합리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채스 의원. 1921년 뉴욕의 노벨로

이탈리아계 미국인의 역사와 유산을 조사하는 4부작 시리즈의 마지막 부분에서 우리는 이탈리아 이민자들의 성공적인 동화 과정에서 가족 단위와 이웃의 중요성을 탐구할 것입니다. 앞의 3부에서 우리는 이탈리아 이민자들의 배경과 미국에 온 이유, 그리고 그들이 겪은 어려움을 살펴보았다.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la famiglia는 촘촘하게 짜여진 단위입니다. 노인에 대한 존중과 지원은 이탈리아계 미국인 가족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민 초기에는 아버지를 가장으로 여겼습니다. 여성들은 가정을 꾸려 자녀들의 사회적, 종교적 삶에 영향을 미치고 가족과 관련하여 중요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신대륙에 들어온 이탈리아 종교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수호성인을 기념하는 것이었습니다. 행렬, 불꽃놀이, 예배가 있는 마돈나, 마을 보호를 기원합니다. East Harlem에는 한때 50,000명이 갈멜산의 축일을 축하했습니다. 산 안토니오 축제는 이탈리아 브루시아노에서 오늘날에도 여전히 행해지고 있는 이탈리아 가계와 같은 방식으로 뉴욕 맨해튼 거리에서 Giglio를 만들고 함께 춤을 추며 매년 기념됩니다.

초기 이탈리아 이민자들은 미국에서 농업을 추구하기를 원하지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 생존의 한 형태로 땅을 경작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일자리를 찾아 미국 전역을 여행할 때 일부 이탈리아인은 기업가적 기회를 포착했습니다. 그들은 남부 지역의 늪지대를 비옥한 토양으로 바꾸었습니다. 서부 해안에서는 레몬, 오렌지 및 기타 과일을 재배했습니다. 와인 산업은 대규모로 수행되었습니다. 초기 이탈리아 이민자들은 대도시에 미국배대지 과일과 채소를 공급하여 미국의 경제력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숙련된 이탈리아인들은 석공, 석공, 기계공, 제화공, 재단사, 음악가, 이발사로 일하면서 그들이 살았던 동네와 도시에서 무역과 공예를 연습했습니다. 1900년대 초반에 숙련되지 않은 사람들은 조선소, 광산, 철도 및 건설 분야에서 일자리를 찾기 위해 일반 노동자와 공장 노동자로 일자리를 찾아야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행상인이 되어 과일과 채소를 팔았습니다. 일부는 레스토랑과 호텔에서 웨이터로 일했습니다. 리틀 이탈리아의 붐비는 거리를 따라 그리고 이탈리아 할렘의 퍼스트 애비뉴(First Avenue)를 따라 유모차에서 상품을 전시하는 이탈리아 상인들의 익숙한 광경이 조금씩 보였습니다. 소규모 기업은 이탈리아 공동체 내에서 미국 전역에 퍼지기 시작하여 정착 과정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이 작은 이탈리아 기업들은 자체 경제 발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미국을 세계의 금융 중심지로 만든 기업 시스템에서 핵심적인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이탈리아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뉴욕에 이탈리아 대표 신문 “Il Progresso Italo-Americano”가 창간되었습니다. 그 목적은 이민자와 이탈리아의 유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이 신문은 이탈리아 이민자들이 미국 사회에 동화되는 데 도움을 주는 영향력 있는 도구였습니다. 미국에서 설립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이탈리아 조직 중 하나는 1905년 뉴욕에서 시작되어 이 나라에 살고 있는 이탈리아인의 요구를 충족시키면서 수많은 혜택을 제공한 “미국 이탈리아의 아들 훈장”입니다. Sons of Italy는 이탈리아계 미국인 프로그램을 통해 심리적 보상을 제공하고 이탈리아에 대한 사랑을 유지하고 이탈리아어를 유지하고 콜럼버스의 날을 두 국가 간의 연대의 상징으로 강조하여 “Wop”의 비천한 이미지를 부드럽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미국과 이탈리아.

이탈리아계 미국인의 풍부한 역사를 보존할 뿐만 아니라 미국 사회에 대한 수많은 공헌을 칭찬하는 국립 이탈리아계 미국인 재단인 “NIAF”의 설립을 잊지 마십시오. NIAF의 노력으로 많은 이탈리아계 미국인들이 학문적, 예술적, 문화적으로 꿈을 실현하는 동시에 위대한 유산의 전통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이탈리아계 미국인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연구상을 제공함으로써 교육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