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이 움직이고 있는 도쿄

1869년부터 일본의 수도였던 도쿄는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도쿄 시는 복잡하고 규모가 크며 항상 이동합니다. 도쿄 시티에 처음 오시면 도시의 포화된 큰 콘크리트 고층 건물, 매우 넓은 도로, 서로 교차하는 높은 콘크리트 고속도로를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이 놀라운 도시는 또한 노인과 젊은이가 만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1분 만에 롯폰기와 같은 가장 현대적인 장소에 도착할 수 있고, 다음 순간에 전통적인 오래된 신사나 마을을 체험하기 위해 길을 따라 내려가 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도쿄를 탐험하는 아름다움입니다.

광역 도쿄에는 23개의 구(구), 26개의 작은 도시, 7개의 타운 및 8개의 촌이 있습니다. 그 크기를 가늠하기 위해 동서 거리는 88km(55mil), 남북 24km(15mil)입니다. 도쿄의 구성 방식은 주소만 있어도 장소를 찾기가 조금 복잡해 보입니다. 현지인들도 어려움을 느끼기 때문에 혼자가 아닙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방향을 묻는 것입니다. 도쿄 시내에는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코반(지역 파출소)이 많이 있습니다. 믿거 나 말거나, 경찰은 대부분의 시간을 사람들이 목적지를 찾는 데 보냈습니다. 여기서 교훈은 항상 숙박 시설의 위치 지도를 가지고 다니는 것입니다. 호텔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도쿄 시는 정말 큰 곳이며 이 도시를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도시 소개 투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시부야 구에 있는 메이지 신궁을 방문하여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메이지 신궁은 요요지 공원에 있습니다. 근대 일본의 초대 천황인 메이지 천황을 모신 도쿄에서 꼭 봐야 할 종교 유적지 중 하나입니다. 새해에는 백만 명이 넘는 인파가 몰립니다. 이것은 방문할 충분한 이유를 제공합니다.

다음으로 방문할 곳은 황궁 동쪽 정원입니다. 길을 따라 피라미드 모양의 돔으로 유명한 국회의사당을 지나게 됩니다. 이 건물에는 일본 의회가 있습니다.  부달 국회가 휴회 중일 때는 상이인, 참의원, 참의원을 60분 동안 무료로 견학할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고 충분한 시간이 있다면 여기로 다시 오십시오.

황궁 동쪽 정원(히가시교엔)은 일반에게 공개되지만 매일은 개방되지 않습니다. 월요일과 금요일은 휴무입니다. 이 이틀에 거기에 있다면 대신 황궁 광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정원에서는 성벽을 쌓은 거대한 돌을 닫고, 황실 컬렉션 박물관을 방문하고, 전형적인 일본 정원을 산책할 수 있습니다. 정원에는 세 개의 문이 있으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문은 동쪽에 있는 오테몬입니다. 오테몬은 도쿄역에서 닫혀 있으며 200년 이상 에도 성의 정문이었습니다.

임페리얼 플레이스 이스트 가든을 둘러본 후, 거의 반나절이 지나고 휴식을 취하고 점심을 먹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투어 그룹과 함께라면 점심이 대부분 포함됩니다. 그러나 혼자라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도쿄에는 레스토랑에서 패스트푸드점까지 다양한 음식점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지하 푸드 홀에서 음식을 찾을 수있는 백화점 지하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도쿄 지나 지구 근처에 있는 미츠코시 백화점을 방문해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도쿄에서는 입맛에 맞는 음식을 찾는 것이 결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음식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일본 음식이 싫다면 간단한 버거로 가십시오.

다음 정류장은 아마도 가장 유명한 아사쿠사 지역이 될 것입니다. 제가 도쿄에 있을 때 이 곳을 두 번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센소지(아사쿠사 관음사)와 사찰로 이어지는 다채로운 나카미세 산책로로 유명합니다. 나카미세 산책로에는 도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유명한 불교 사원인 센소지 사원으로 이어지는 다채로운 상점이 늘어서 있습니다. 여기에서 모든 기념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